섬기는사람들

박상훈 목사


박상훈 목사 (Rev. Samuel Park)
박상훈 ( Samuel Park)목사님은 1.5세로 미국으로 부모님과 이민와 뉴욕에서 많은 이민 가정과 마찬가지로 어려움과 아픔의 성장기를 거처 St. John’s 대학 약학과를 졸업하고 26세에 목회자로 헌신하여 Westminster 신학대학교에서 목회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New Brunswick 신학대학교에서 목회 상담학과 돌봄으로 목회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1995년 부터 2001년까지 뉴욕 부르크린 제일교회 중,고등부와 대학부를 섬기면서 2001년에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2001년부터 뉴져지로 이주하여 뉴져지 임마누엘 교회 영어예배부를 개척하여 2008년까지 7년여간 사역하였고 2009년 다시 뉴욕 부르크린 제일교회 담임목사로 사역하며 교회의 참된 본질의 회복과 양육훈련을 통한 평신도 사역자 사역에 주력했습니다.
이제 믿음장로교회 3대 담임목사로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고 하나님 나라를 위한 사역자를 세우는 사역과 다음 세대의 사역 준비, 이민 가정을 위한 가정 치유 사역, 그리고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전도와 세계선교의 비젼을 가지고 같이 동역하며 달려갈수 있는 사역을 위해 섬기고 있습니다. 박 목사님은 박은경 사모와 결혼하여 슬하에 네명의 자녀 (선희, 찬희, 윤희, 재희)가 있습니다.
Email: pspark1995@gmail.com